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nu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핌] 벨라몬스터 ‘당근패드’ 완판이어 ‘수박패드’ 출시
작성자 세라젬헬스앤뷰티 (ip:)
  • 작성일 2018-04-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2
평점 0점

[서울=뉴스핌]장유성 기자 = 세라젬 헬스앤뷰티의 벨라몬스터(BELLAMONSTER)는 ‘스트레스 아웃 솔루션패드’(일명 당근패드) 4차 생산물량이 출고 약 5주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지난달 24일부터 롭스의 100호점인 이태원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입점과 함께 온라인 매출도 증가하면서 '당근패드'의 4차 완판이 가능했다는 분석이다.

벨라몬스터의 당근패드는 지난해 10월 국내 론칭 이후 국내 뷰티 크리에이터 사이에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입소문을 탔다.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당근 씨 오일이 다량 함유돼 피부손상을 막고 수분 충전 및 진정에 효과적이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병풀추출물, 탄력 강화에 좋은 시이아노코발라민 등이 함께 적셔진 패드로 피부보습, 장벽 강화 및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이 왼쪽 손에는 수박 패드, 오른쪽 손에는 당근 패드를 들고 있다.

 


벨라몬스터는 당근패드에 이어 ‘포어 아웃 솔루션 패드’(일명 수박패드)도 16일 온라인 및 롭스 매장에 론칭할 예정이다.  


수박 패드는 정식 론칭 전인 지난 8일 국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이 자신의 소셜마켓에서 온라인 단독 선 런칭 및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픈 약 하루 만에 전량 품절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수박 패드의 주성분인 수박씨오일은 입자가 작아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에 흡수되어 모공 청정 및 수축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백질 함유량이 많아 피부 영양 공급에 탁월하며, 끈적이지 않고 흡수되는 것이 장점. 베이비 제품에서 많이 사용되는 오일로 성분이 안전해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이 외에도 자일리톨, 녹차 추출물,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 판테놀(비타민 B5) 등 수분 충전, 모공 케어 및 쿨링에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한편 벨라몬스터의 당근패드는 벨라몬스터 공식 온라인 몰 및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ysj@newspim.com

출처 : http://newspim.com/news/view/20180416000245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